티스토리 뷰

[의왕] 서울 근교 나들이 백운호수(f.사회적 거리두기)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할 수 있는 것도 많이 없고 어떻게 지내시나요ㅜㅜ

2.5단계 내내 집과 회사만 반복하다보니까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번주 주말에  서울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드라이브는 가지만 아직 사람이 많은 식당에서 밥을 먹는 건 조금 위험할 것 같아서

피자를 포장해서 갔답니다! 나름 사회적 거리두기 드라이브..

 

 

가는내내 차에서 피자를 야금야금 먹으면서 갔어요!

가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더라구요~

제가 드라이브 간 곳은 의왕 백운호수 라는 곳인데요!

서울이나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은 멀지 않아서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가는 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 사진을 자꾸 찍게 되더라구요!

 

 

진짜 구름 한점

없는 가을 하늘이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하늘이에요

코로나 전에는 내가 외출하고 싶을 때 걱정 없이 어디든 다닐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느끼지 못했는데 이런 상황이 되니까 참 이런 날씨에 원하는 곳을 마음대로 다닐 수 있었다는 사실에도 감사함을 느끼게 되더라구요ㅜㅜ

 

호수에 도착하니까 오리배와 전동보트를 탈 수 있는 시설들도 많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커플 분들이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사람이 없는 곳을 찾다보니 오리배를 많이 타는 것 같았어요~

 

호수를 한 바퀴 크게 돌 수 있는 길도 잘 만들어져 있었어요!

한 바퀴를 크게 돌면 한 시간 정도 걸리는 것 같았어요!

 

저랑 제 친구는 사람이 없는 곳에서 그냥 좀 바라만 보다가 다시 차에 탔어요!

 

 

 

특별히 뭘 하지 않아도 그냥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야외에 나와서 뭘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참 감사하더라구요ㅜㅜ

그냥 물이 햇빛에 비쳐서 반짝거리는 것도, 나뭇잎들이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것도 그냥 참 좋았어요!

 

사람이 집에만 있으면 너무 몸과 마음이 지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집 가까운 곳에 마스크 잘 하고 잠시라도 나가서 가을 계절을 느껴보세요!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져서 우리 모두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래봅니당!

환절기라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