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귀포] 이중섭거리 전주24시콩나물국밥 해장 최고!!

아침 7시부터 일어나서 사람들 없을떼 천지연폭포가겠다고 후딱 준비하고 나가서 진짜 사람 1도 없는 천지연 폭포 구경하고 사진도 왕창 찍어왔어요!!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한테 치이지도 않고 한적하게 사진찍고싶은곳에서 편하게 사진도 다 찍고 쉬다보니 아침먹을 시간이라서 식당을 찾아보지만,,, 9시부터 연곳이 얼마나 있겠어요 찾기도 힘들고 ㅠㅠ

 

그래서 이중섭거리 갔을때 24시였던 콩나물국밥을 먹으럭 갔어요~

 

24시라서 해장하시는분들도 많고 손님들 절반이 다들 저희처럼 관광객이더라구요~

여기 직원분들 음,,,친절은,,,,, 그리고 직원분들끼리 엄청 시끄럽게 대화해서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헷갈릴정도에요 5-6테이블정도 차 있어서 손님이 없는것도 아니였는데 직원들 큰소리로 싸우는? 소리 밖에 안들렸어요!

 

 

지인들이랑 맛없으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 사이에 첫번째로 콩나물국밥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계란이 따로 나왔어요 밥은 국밥안에 들어있고요~ 

 

 

 

어어어어~첨 뜨거워서 바로 드시면 입천자 다 까집니다 ㅠㅠ 그 사람이 저인건 비밀 ㅠ

호호 불었는데도 엄청 뜨겁더라구요 ㅠㅠ 시원해서 맛있고 국물도 깔끔했는데 여기에 청양고추 아주 조금 더 넣어서 먹으면 진짜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역시 전주 국밥은 실망시키지 않네요^^

 

 

 

갈비만두도 시켜보았습니다. 한판에 7개 나오고 맛은 생각하는 그맛입니다 여기가 뭐 만두 전문점도 아니고 냉동만두 쩌주시는거기 때문에 맛은 기대하지 않았어요 !

 

 

 

다음에 돈까스 돈까스 처음에는 두툼하니 먹을만한데 저느 소스를 반만 부어주시던지 아니면 따로 소스를 담아주시는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같아요! 소스를 돈까스 위에 부어주시니까 나중에는 튀김옷이랑 돈까스랑 다 불리되고 눅눅하고 ㅠㅠ 돈까스 소스는 옛날돈까스 소스 맛이였습니다!!

 

제주도가서 아침부터 산책하고 사진도 왕창찍고 맛있는 밥도 먹어서 그런지 이날 진짜 컨디션이 너무  좋았어요!

전주24시콩나물 국밥 추천메뉴는 역시 콩나물국밥!!!!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