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귀포] 올레시장 기념품샵 '제주소나이'

오늘은 제주도에 방문했을때 들렸던 제주도 기념품샵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올레시장안에 위치해있고요 2층에 있습니다~ 앞에서 직원분들이 호객많이하셔서 찾아가다보면 알 수도 있지 않을까싶은데 ㅎㅎㅎ

 

 

 

돌하루방 종류부터 시작해서 디퓨저, 향수 등 엄청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타르트 종류를 좋아해서 구경하다가 완전 빠진 타르트가 있어요! 앞에 시식도 해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맛별로 다 먹어보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녹차, 백년초, 감귤, 한라봉 종류인데 제주 리얼타르트가 제품 이름입니다! 4가지 맛이 다 섞여있는 제품도 있고

개별로 포장되어있는 구성도 있으니 맛보고 구매하시는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저는 맛봤을때 감귤이랑 한라봉에 완전 빠져서 진짜 한박스 꽉꽉 채워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살짝 팁을 드리자면 어떤곳은 유통기한이 10일 정도 남으면 1+1으로 판매하시는 곳도 있었어요 ㅠㅠ

 

 

 

이렇게 다양하고 녹차는 시식이 없어서 맛봤습니다 ㅠㅠ 백년초는 살짝 시큼?새콤?해서 제 스타일이 아니였고 한라봉이랑 감귤은 달달하니 잼이 중간에도 들어있습니다!

 

 

 

삼립에서 나온 애플망고타르트도 있길래 사긴했는데 이건 저 위에 타르트 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서 그런지 시식이 없었어요! 그러나 뭔가 맛 비교를 하고 싶어서 요것도 구매!!

 

 

 

이쪽이 카운터인데요! 앞에보시면 주전부리부터 다양한 오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사니까 자꾸 감귤막걸리도 서비스로 주시려고하셔서 극구 사양,,,, 이거 마시면 내일 비행기 타러 못갈거 같아서 ㅋㅋㅋㅋ 이거 대신 초코볼?인가 크런치바??? 그거 엄청 엄청 많이주셨어요~

 

 

감귤막걸리도 판매하고 계시는데 1개에 4,000원입니다. 땅콩막걸리도 있고 한라봉 막걸로도 있고 진짜 제주도 특색 막걸리는 다 판매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올레시장에 제주도 기념품소품샵 레인보우인가 거기도 있어서 들렸는데 오,,,거기는 진짜 넓어요 지하도 있고 제주도 서귀포에 방문하신다면 제주소나이 기념품에 한번 들려서 구경해보세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상호 : 제주소나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73번길 9

카카오맵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