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귀포 맛집]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위미항 근처

 

엄청 커요!!! 일단 1층은 레스토랑이고 2층은 카페이기 때문에 네이버는 이피엘 레스토랑 검색하면 주소가 나오지만 다음은 이피엘카페만 나온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카페로 찾아가셔도됩니다!

앞에 화단도 이쁘고 정원에 테이블이랑 있어서 거기서 드시기에도 너무 좋아요!!

외국 리조트 느낌이에요 앞에 야외 테이블 자리는!! 사진을 못찍어와서 아쉽네요

 

 

 

이피엘 레스토랑으로 가실 분은 여기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아니됩니다!!!!!! 계단 올라가기전에 옆에 보면 레스토랑 문 있어용 ㅠ

레스토랑에도 있을때 보니까 여기가 카페인지 알고 들어오시는분도 있고 카페로 올라갔다가 다시 레스토랑 찾아 내려오시는분 많더라구요 ㅎㅎ 헷갈릴수도 있는 느낌이에요 ㅎㅎ

 

 

 

유럽식당 느낌의 레스토랑이에요. 고급스러워요 노래도 진짜 크지않아서 밥먹고 이야기에 집중하기가 좋은 분위기드라구요. 물론 직원분들 진짜 완전 친절하세요~

 

 

 

살짝 보이시나요? 밖에 야외테이블 자기 ㅠㅠ 날씨좋을때 저기에서 사진만 찍어도 인생사진 찍을 수 있게 이쁘게 되어있어요! 쇼파 자리도 있고 다양한 느낌의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엔틱한 그릇보세요 수저랑 포크 어,,엄청 무거워요! 밥은 오래못먹을거 같아요 너무 무거워서 하하하

여기 인테리어도 그렇고 그릇도 그렇고 어머니들이 딱 좋아하실 분위기에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 진짜 많죠 ㅠㅠ

다시 또 가서 먹고싶어요 ㅠㅠ 아직 못먹어 본 메뉴가 진짜 많아서 그리고 양도 정말 많거든요~ 

제주 황게 크레마 파스타랑 고르곤졸라 흑돼지 스테이크 리조또 두가지 시켰어요! 다 베스트 메뉴만 골라서! 그래야지 실패 확률이 줄어드니까요~

그런데 나중에 주문하고나서 보니까 오잉...다 크림종류였어요 하하하

 

나중에 딱새우 로제리조또도 먹어보고싶네요. 크림 종류중에서도 로제 진짜 좋아해서요 ^^

 

 

 

주문하고 얼마 안있다가 바로 식전 빵부터 준비해주셨어요 물론 센스있게 물티슈도 같이!

여기 의외로 피클 맛집.... 크림 종류만 먹어서 그런지 피클 3번은 리필해서 먹은거 같습니다 ^^;;;;

식전 빵은 딱딱한 종류는 아니고 바케트 느낌이지만 안에는 부드럽게 잘 뜯기는 식전 빵이에요~

 

 

 

황게 파스타랑 흑돼지리조또가 나왔습니다!!!

양 보이세요?? 오우 가격이 비싼데 양은 정말 조금일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리조또는 밥 2공기는 나올거 같았어요. 고르곤졸라 맛은 사실 잘 안느껴지고 흑돼지가 바삭해서 저는 리조또 부드러운 느낌에 같이 먹기 너무 좋았어요!  

 

 

위에 초록색은 달래인지 아니면 파인지 모르겠는데 씹는 식감이 느껴지고 향도 느껴졌던걸로 생각해봐서는 달래 아닐까싶어요,,, 사실 제주도 다녀온지 꽤 되어서 이제 기억이 잘 안나서 완전 정확한 맛표현을 못하는게 너무 아쉽네요

흑돼지가 여기 리조또에 있는것처럼 맛있는 음식이라면 저는 흑돼지 야외 바베큐장 가서 구워먹고싶어요 ㅠㅠ

 

 

 

캬.. 사진보세요 ㅠㅠ 진짜 자꾸 침넘어가네요 고르곤졸라라서 꿀맛도 느껴지고 느끼할거 같지만 꿀맛은 잘 안느껴졌어요.

 

 

 

짠 마지막은 황게 크레마 파스타!! 바로 제주산 황게!! e.p.l레스트랑에 가신다면 꼭꼭 드세요!

황게파스타는 살짝 매콤해요!! 그냥 완전 느끼한 크림의 맛이 아니라서 느끼한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분들한테도 너무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황게 크기도 크고 !! 살짝 아쉬운건 다리가 너어어어무 얇아서 게살은 맛보기 어려워요 ㅠㅠ 

 

제주도에서 넓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찾아신다면 E.P.L레스토랑 추천해요!

음식은 맛집이고 분위기도 맛집!! 

 

 

 상호 : E.P.L 레스토랑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항구로 8

 전화번호 : 064-764-619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