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귀포 맛집 - 올레시장 '올레왕갈치' 추천!

벌써 제주도도 다녀온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리뷰 올리네요 ㅠㅠ

부지런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ㅜㅜ

 

제주도에 갔으면 제주갈치는 꼭 먹어보고 와야할거 같아서 리뷰 찾고 찾아서 가성비 좋은 곳을 찾았습니다!

서귀포시 올레시장 2번 출입구 앞에 있는 올레왕갈치 식당 입니다!

저희가 이번년에 방문했을때는 오픈한지 얼마안된건지 오픈이벤트도 하고 했던거 같아요

올레왕갈치 이름이랑 비슷한 남매네왕갈치인가? 거기도 유명했는데 엄청 비싸서 엄청 고민했어요

 

두명이서 갈치구이랑 갈치조림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찾아가고싶기도 했구요 ^^  

 

 

 

저희는 아침에 제주도 구경하다가 급 결정한거라서 네이버예약 불가능할까봐 걱정했는데 2-3시간전에 예약했는데 뭔가 마음편하게 찾아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네이버예약하고 방문하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갈치정식!!!!!

두명이라 단품메뉴로 갈치구이랑 조림 다 시키기에는 양도 많고 금액도 저렴하지는 않아서!!

미리 찾아보고 방문했던거 처럼 갈치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갈치정식 2인에 5만원입니다!

 

 

 

반찬세팅해주시면서 푸딩같은 계란찜으로 속달래라고 먼저 주시는데 이거 진짜 짱짱 부드러워요

그리고 밑반찬으로는 김치 샐러드 시금치 버섯볶음? 등등 그리고 미역국도 주셨어요

원래 미역을 안좋아하고 계란찜 다 먹고나니까 바로 갈치랑 조림 준비도 해주셔서 미역국은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ㅎㅎㅎ 그리고 밑반찬 간은 적당했어요!!

 

 

 

사진보세요!!! 2인 기준 갈치정식 상차림인데 갈치구이는 양이 적기는 하지만 조림!!!

갈치조림 진짜 진짜 최고입니다 ㅠㅠ

갈치조림은 조금 더 졸일 수 있도록 가스버너?도 같이 주셔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갈치조림이 너무 맛있었으니까 먼저 갈치구이부터 말씀드릴게요!

바로 구워주신건지 따뜻하고 담백하니 아주 살도 포슬포슬 먹기 좋아요!!

제주 갈치가 진짜 비싸서 그런지 양이 적은게 아쉬울뿐이였어요 ㅠㅠ

 

 

 

올레왕갈치 식당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갈치조림!!!!!!!!!!!!!!! 두말하면 입 아파요 ㅠㅠ

진짜 추천 완전추천!!! 저는 생선도 구이 종류 아니면 잘 안먹는데 여기 갈치조림 먹고나서부터 생성조림 잘 먹기시작했어요!!!! 물론 갈치도 맛있었지만 양념장 국물이 진짜 칼칼하니 계속 들어가요! 갈치는 4조각? 들어있었습니다

살도 진짜 푸짐하게 붙어있고 계속 졸일 수 있어서 나중에 갈치 건져 먹으면 양념이 잘 스며들어 있어서

느끼하지않게 밥에 슥슥 비벼먹기에도 좋아요!

 

 

안에 조림무, 고사리, 양파, 고추 등 국물이 신의한수에요! 같이 먹으러 간 친구도 진짜 자기 여태까지 먹은 갈치조림중에서 국물이 제일 맛있었다고 저랑 친구랑 배부른데도 계속 먹고 입 짧은 친구도 밥 한공기 뚝딱 다 먹을정도에요 ㅠㅠ

 

 

 

으으 ㅠㅠ 또 먹으로 제주도 가고싶습니다 ㅠㅠ 살 진짜 많죠 갈치가??? 저는 고사리가 들어있어서 육개장같은 느낌도 들고 진짜 시원하게 맛있어요! 

서빙해주시는 이모님들이랑 사장님 같아보이는 남자분도 진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중간중간 필요한건 없는지 물어도 봐주시고 너무 추천해요 올레왕갈치!!!

 

 

 

그리고 밥 다먹고 일어날때 되니까 이모님이 이동네에서 유명한 오메기 떡이라고 먹어보라고 친구랑 저랑 다 챙겨 주시더라구요 ㅠㅠ 이모님이 지금은 얼었으니까 1시간정도 해동후에 먹으라고 까지 알려주셨어요!

저는 팥을 잘 안먹어서 친구가 다 먹었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근데 나중에 안 사실인데 여기서 주신 오메기떡 진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다음에 또 서귀포 갈 일이 있으면 올레시장 올레왕갈치 식당 또 갈거에요!!! ★

 

상호 : 올레왕갈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42번길 9 1층

전화번호 : 064-732-202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