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독산역 맛집] 소대창 돼지막창 추천!

안전하세요? 2020. 8. 8. 10:37

[독산역 맛집] 소대창 돼지막창 추천!

어제 포스팅은 안양천에 나들이였는데 그날 저녁에 대창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 안양천 근처인 독산역에 앞에 있는

까미막창이라는 곳이에요! 블로그 찾아보면서 막창집이라서 막창만 팔까 봐 얼마나 걱정되던지 ,, 저는 대창이나 곱창을 먹고 싶었던 거라서요 ㅎㅎ 까미막창 처음 들어봤는데 여기도 체인점인가 봐요 독산점이라고 되어있는거 보니까

그날 사람도 많고 해서 입구 사진못찍고 이건 다른날 근처갔다가 생각나서 매장사진 찰칵!

 

 

 

원형으로 되어있는 테이플에 고기불판 느낌의 가게 안! 사람이 많아서 안에서는 못찍고 자리에 앉아서 조심히 메뉴판 사진도 찍어봅니다 ㅋㅋㅋㅋ

소대창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고 소대창은 국내산이에요! 소막창이랑 돼지막창도 있는데 이건 미국산!

그래서 저희는 소대창 2인분 주문 뒷고기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음,,, 뒷고기는 다음에 

뒷고기 뜻이 너무 맛있어서 뒤로 빼돌렸다고 뒷고기라고 지어졌다는데 아시나요??

 

 

 

엥,,,생긴거 너무 ,,,, 징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뭐 맛만좋으면 되니까.. 열심히 구워봅니다

근데 막창 진짜 너무 비싼거같아요 ㅠㅠ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게 2인분 실화입니까???

 

 

 

기분상차림은 상추겉절이도 아닌것이 샐러드도 아니고 ㅋㅋㅋㅋ 거기에 무쌈 김치랑 대창 찍어먹을 간장소스!

간장소스가 살짝 더 매콤했으면 좋았을텐데! 아 그리고 버섯이랑 감자는 추가했어요!! 요즘 양송이버섯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열심히 뒤집어가면서 바싹하게 대창을 익혀줍니다!! 바싹 구워서 드셔야 해요 여러분 안그러면 배탈 나요 ㅠㅠ

 

 

 

짠짠 열심히 구웠으니까 어디 맛을 한번볼까요!!

진짜 진짜 꿀맛 겉은 바삭하게 익혀서 살짝 거칠기는 하지만 안에 곱이 아주 흘러넘쳐요!

쫄깃쫄깃! 익히니까 진짜 양 엄청 줄어든 거 보이세요??

결국 저희는 대창 더 추가해서 먹어요! 이모님들 정말 친절하세요 ㅜㅜ

다음에는 뒷고기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까미막창에서 막창은 안 먹고 대창을 먹었지만 성공한 거 같아요!

 

상호명이 까미막창이라고 막창만 판매하는 건 아니니 다들 한번 드시러 가세요! 그리고 체인점인거 같으니 굳이 독산점까지 안 찾아가도 되실 거 같습니다~

 

 

■ 상호 : 누네서네 까미생막창 서울본점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 더루벤스밸리 1층 105호

■ 도보 : 독산역(1호선) 2번 출구에서 2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