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탄 맛집] '우와한상' 우와한 사람들과 일본가정식 한상차림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에 잠깐 볼 일이 있어서 동탄에 방문했어요! 그래서 동탄 맛집과 예쁜 카페를 소개 해 볼까해요!

 

제가 이번에 방문한 동탄 맛집은 동탄카페거리에 위치한 우와한상 이랍니다. 11시부터 오픈인데 11시 조금 넘어서 가게에 도착했더니 저희밖에 없었어요!

 

우와한상은 일본가정식느낌인데요! 저랑 제 친구는 세트로 된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멘보샤와 닭껍질 교자를 추가했어요!

 

 

 

 

짜잔~ 엄청 푸짐하죠?!

생각보다 음식이 양이 너무 많아서 저랑 제 친구는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어요ㅜㅜ

그리고 보통 세트메뉴면 하나씩 함정메뉴가 있을 법도 한데 우와한상의 세트메뉴는 한 개도 빠짐없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특히 저랑 제 친구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음식은 닭껍질 교자랍니다! 안에 다진 고기가 들어가 있고 만두피가 닭껍질로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만약 우와한상에 방문 하신다면 강력추천 드릴게요!!!

 

그리고 우와한상을 추천드리는 또 다른 이유!! 바로 가격이랍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메뉴를 다~ 먹어도 37000원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배부르게 밥을 먹은 뒤 또 예쁜 카페를 찾아가서 수다를 떨었어요!

 

 

 

동탄 예쁜 카페 <카페, 마주>입니다. 마주보다 할 때의 마주인가봐요!

카페에 들어가면 바로 벽면에 이런 글씨가 써 있어요ㅎㅎ 카페 곳곳에 이런 감성문구를 적어 놓으셧더라구요!

 

 

 

저는 에이드랑 라떼를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오렌지 머핀과 생크림 카스테라도 아주 훌륭했어요!

지인은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동탄에 방문 할 일이 생기신다면 우와한상과 카페,마주 추천드릴게요~

 

 

 상호 : 우와한상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36-9 (우)18435

 전화번호 : 031-613-062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