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귀포] 이태원클라쓰 촬영지 오션뷰 게우지코지 카페

이태원클라쓰 촬영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게우지코지 카페에 방문했어요!

여기서 여자주인공분이 야외에서 촬영했었다는데 저는 이태원클라쓰를 보지 않아서 ㅎㅎㅎ

그냥 지인분들이 궁금해 하시길래 방문했습니다!

 

일단 정말 넓고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야외에서 바다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마당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넓죠??

위에 사진에 보이는 건물은 카페건물이 아니여고 반대편에 있는 건물이 카페 건물이에요!

앞에 야자수 나무도 있고 진짜 동남아 휴양지 느낌나지 않나요?

 

 

 

라탄으로 된 의자에서 휴식만 취해도 힐링하는 느낌이 절로 드는거 같아요!

게우지코지 카페에 사람이 엄청많을 줄 알았는데 여기가 차가 있어야지 갈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왼쪽사진은 카페 1층 야외에서 보이는 풍경이고 오른쪽은 옥상이요!!!

이름에는 너무 더워서 힘들거 같은데 선선한 가을이나 봄에는 진짜 앞에 바다풍경 끝내줄거 같아요!

 

 

 

게우지코지 카페는 건물이 커서! 이런 룸느낌나는 자리도 있고 그냥 개방된 넓은 홀도 있어요!!

 

 

 

여기는 바로 2층!!! 2층에 옥상까지 건물 진짜 넓지않나요?

바로 앞에는 바다이고 지상낙원이 따로 없습니다!! 눈과 입이 같이 즐거울 수 있는지 메뉴도 한번봐야겠죠?

 

 

 

게우지코지 메뉴에요 커피는 기본 투샷이고라고 하더라구요. 기본 아메는 4,500원 아마 아이스가 5,000원일거에요!

스무티 종류 티종류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빵 종류도 팔길래 무조건 샀습니다

 

 

 

번부터 시작해서 크로와상 페스츄리 종류등 제가 방문했을때는 3시가 넘은 시각이였던거 같은데 빵 종류는 많지는 않았습니다! 마카롱도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판매하고요

 

 

 

 

저희가 주문한 아아!! 역시 더운 날씨에는 아아가 최고! 음,,, 커피는 그냥 소소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는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산미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케이크와 블루베리페스츄리? 이름은 기억이 안납니다 ㅠㅠ

블르베리치즈케익 5,500원!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맛도 SOSO

그래도 이런 분위기 있고 시원한 오션뷰를 보라보면 커피한잔 할 수 있다는게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역시 이런 기분느끼러 제주도 방문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제주도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맛있는 커피한잔 하시고 싶으시다면 게우지코지 카페 추천드려요!

 

 

 상호 : 게우지코지카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보목포로 177

 전화번호 : 064-763-555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