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시] 수요미식회 출연 제주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안녕하세요! 제가 이렇게 제주도에서 많은 곳을 방문한지 몰랐는데 포스팅하다보니 진짜 많은 곳을 방문했다는걸 알계되었네요 ㅎㅎㅎ

 

이때가 딱 제주도로 코로나가 퍼지기전에 방문해서 돌아오는날 제주도에서 코로나 감염자가 나왔던 날이에요 ㅠㅠ

같은 항공사에서 감염자가 나와서 지인이랑 진짜 너무 걱정했는데 저희 다음타임에 비행기를 탑승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 올래국수 방문하고 나서 감염자 부녀가 올래국수에도 방문했더라는,,,,,

 

그러면 이제 올래국수 이야기를 해볼까요?

제주도에서는 고기국수가 유명한고 같은데 올래국수랑 자매국수 등 몇곳이 유명했는데 저희는 지인이 올래국수가보고 싶다고해서 올래국수 본점으로 정했어요!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서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있기는했지만 2팀인가 그래서 5분만에 들어갔던거 같아요! 

그리고 올래국수본점의 영업시간은 아침 8시30분 부터 저녁 17시 30분까지이니 늦게 가시면 안되겠죠 ㅠㅠ

 

생각보다 엄청 빨리 문닫네요 ,,,오우

얼마나 장사가 잘되시길래 부럽습니다 사장님 ㅋㅋㅋ

 

그리고 주차는 올래국수 북쪽 150m지점에 있는 마리나 호텔 주차장 또는 웨딩홀 주자창을 이용하시고 식사후 주차권받아가시면 됩니다!

 

 

 

 

자리세팅은 바로 되었어요! 그리고 안에 매장이 엄청 넓은건 아니라서 한번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이 좀 한정적이에요!

2인테이블 기준으로 30명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 갯수로 기억나요 (정확하지는 않아요 벌써 제주도 다녀온지 너무 오래되어서 ㅠㅠ 또가고싶어요)

 

근데 여기 다수의 직원분들이 동포분들인지는 모르겠는데... 혹시나 방문해서 친절은 포기하세요.. 

맛있는 음식 드시러 갔다만 생각하고 드시고 오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수저 젓가락,,, 위생,,, 음,,,,,,,

제 지인은 먹으려고 노력하다가 이미 수저와 젓가락에서 비위가 상했는지 국수가 나와도 몇입 먹고 안먹더라구요 ㅠㅠ

 

 

 

앉아서 5분정도면 바로 국수가 나옵니다! 안에 돼지수육이라고 해야하나요? 고기 양은 많이 주신다고 생각됩니다!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어디는 메뉴는 고기국수 한가지이기때문에 수량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맛은!

사골과 돼지뼈를 푸욱고운 육수에 시원한 맛???

면은 중면입니다!

후추톡톡하시고 고추가루까지 팍팍 넣어서 시원하게 드시면 깔끔한 맛입니다! 제주에서 유명한 고기국수니까 한번 정도는 방문해서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올래국수 가격은 8000원입니다!

 

 

 

 상호 : 올래국수 본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귀아랑길 24

 연락처 : 064-742-735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