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천동] 2동탄 음식이 맛있는 이자카야 - 치요

안녕하세요? 겨울 내내 눈만 구경하다가

오랜만에 비가 추적추적 내렸지만

포근한 하루인 것 같아요 :)

 

주말 내내 비소식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

잊지 마시고 우산 꼭 들고 다니세요!

지난번에 화성시 영천동에 위치한

이자카야를 다녀왔어요!

 

아는 지인과 함께 오랜만에

이런 술집을 다녀왔네요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아주 괜찮았던 곳이였어요!

밖에서 입구로 들어온 후

여닫이문을 열고들어가면 이런 내부가 펼쳐집니다

 

2중으로 되서 그런지 안이 춥지 않고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손님들도 여럿 있었지만 막 시끄럽진 않았네용

따뜻할때 먹으면 두배 세배 더 맛있는

나베

 

두툼한 두부에 채소들과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비주얼 합격

 

물론 맛도 합격!

이런 탱글탱글한 면과 날계란도 같이 나왔는데

처음엔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몰라서

 

위의 계란을 풀어서 적셔 먹기도 하구

나베 국물에 같이 먹어봤는데

 

정답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결국 계란에 고기를 찍어 먹든

맛나게 먹었죠 ㅎㅎㅎㅎ

사람이 셋인지라

나베 하나만으론 부족해서 시킨 치킨

 

개인적으로 바삭 하기보다는

부드럽다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살짝 아쉽)

음식도 음식인데

술도 오랜만에 들어가니

아주 행복한 하루였네요! ㅋㅋ

 

■ 상호 : 치요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693-1

■ 연락처 : 031-372-995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