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맵기보다는 담백한 음식이 땡겨

수원 인계동에 있는 신키에 다녀왔어요!

 

많이 추운 날씨에 따끈하고 담백한 음식 하면

라멘을 빠뜨릴 수가 없죠?

 

수원 시청을 지나

kbs수원 아트홀 근처에 위치했던 것 같아요

라멘 말고도 이자카야를 제공한다고

표기 되어있네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4~5개정도 있었고

네명이서 앉기 좋은 구조였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라멘과 소형 규동, 부타동, 카라에게를

세트로 주문 할 수 있어요!

 

BEST로 나가는 메뉴와 조합을

설명해둬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네요 ㅎㅎㅎ

원산지 표시

 

주문했던 라멘과 규동이 나왔어요!

 

라멘은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적인 것도 먹음직스럽고 좋죠

 

한입 호로록 하고, 밥도 한숫갈 크게떠서

한입에 쏙 먹어봤는데요!

 

규동은 소불고기에 마요네즈를 곁들여

적당히 달짝지근하고 맛있었어요!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했네요 ㅎㅎ

 

라멘도 개인적인 평가로는

맛은 있는데 많이 짰던거 같습니다

 

나중에 들리면 밥을 메인으로 먹어야 할 것같아요~

 

■ 상호 : 신키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66번길 59 101호

■ 연락처 : 0507-1314-2063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