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성안녕] 오순도순 얘기하며 보드게임 하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에

한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빵도 먹고!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오순도순 얘기하고

보드게임을 즐기고 왔습니다!

 

아, 보드게임이 카페에 있지는 않고

지인이 직접 가져온걸 같이 즐겼습니다!

(보드게임에 진심인 지인)

 

매번 지나가면서만 느꼈던거지만

살짝 외진 곳인데도 불구하고

늘 사람들이 이렇게 북적북적 거렸던 것 같아요!

1층 내부로 들어왔을때의 모습입니다!

적지 않은 테이블에 수많은 사람들이

담소를 나누며 커피를 드시고 계셨어요!

 

앉을자리가 보이질 않아 커피와 빵을 주문해놓고

2층으로 가기로 결정!

 

기다리는 동안 진열된 빵들을 봤는데 세상에

보기만해도 침샘이 자극되는 맛있어 보이는 빵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데

환장할뻔했어요 ㅎㅎㅎ

진짜 고구마인줄!

고구마같이 생긴 빵과

과일을 얹은 예쁜 케이크들도 보입니다

 

저것도 먹고싶고 이것도 먹고싶고..

하지만 그럴 순 없으니 ㅠㅠ

 

커피와 빵을 받아서 2층으로 고고!

아니?!

2층에도 사람들로 꽉 차서 북적북적...!

 

다행히 사진찍은 뒤쪽에

작은 스터디(?)룸 처럼 옆으로 넓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럿 있더라구용!

 

테이블에 착석해서 커피와 빵을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다가

지인이 가져온 보드게임을 같이 해봤습니다

 

보드게임에 너무 진심이셔서

여러가지 많이 갖고 계시더라구요!

 

신박하고 재미난게 너무 많아서

한창 몰두해서 즐기고 있던 차

 

몇명이 더 와서 합석!

 

오랜만에 잔머리 굴리느라 어질어질 @_@

 

하기 전엔 귀찮기도 하고

살짝 별로일 것 같은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느세 깊이 빠져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나.. 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즐기다가 왔네요~

 

가끔은 이런 놀이도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다들 이번주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상호 : 빵쌤 화성안녕점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439-1

■ 연락처 : 031-223-20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