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탄 호수공원] 호수공원 앞 포근베이커리!

호수덕분에 커피들고 산책하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벌써 며칠사이 날씨가 무진장 추워졌네요ㅠㅠ

분명히 저번주까지는 코트를 입으면 더웠던 것 같은데

비가 왔다간뒤로 롱패딩을 안꺼낼 수가 없는 날씨가

되어버렸네요!

 

날이 추워서 쉬는날 집에만 달라붙어있기엔

너무나도 아쉬웠던 주말

 

동탄에 있는 호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포근베이커리의 전경사진을 찍는걸

깜빡해버려서 호수공원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ㅎㅎ

 

초저녁쯤 방문을 했던 것 같은데

확실히 겨울이라 해가 빨리 지더라구요

 

산책을 좀 할까 하다가 바람이 너무 차서

카페로 바로 들어갔어요!

 

확실히 크리스마스 시즌에 접어들었죠

 

아주 멋있고 예쁜 트리가 반겨줬습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몰래 하나 가져오고 싶을정도로 깔끔하게 잘 해둬서

몇장 찍어 왔습니다

 

그리고 2층과 테라스도 있었는데

너무 추워서 구경갈 엄두도 못내고

1층에만 있었네요 ㅠㅠ

 

커피의 이름은

포근크림 아인슈페너였던 것 같습니다

 

향긋한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을 얹어

단맛과 쓴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주 맛있었던 커피였어요

 

에스프레소 특성상 작은 컵에 나와

너무 아쉬웠지만

 

아쉬운대로 남아야 또 그거대로의

느낌이 있잖아요? ㅎㅎㅎ

 

커피만 시키긴 심심하니

초코가 듬뿍 묻어있는 크로플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이름이 베이커리인 만큼

아주 다양하면서 맛있는 빵들이 줄지어 있는데

이날은 아쉽게도 초코 크로플만 찍었더라구요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가서 여러종류의 빵을 찍고

맛도 보고싶네요

 

날씨가 많이 춥고

코로나와 더불어 독감도 유행한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챙기시길 바랍니다!

 

모두 안전한주말되세요!

 

■ 상호 : 포근베이커리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7-15

 연락처 : 031-373-026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