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제주도 힐링여행! 덤하우스 숙박 후기!

안전하세요? 2018. 6. 2. 18:50

 

 

 

제주도 힐링여행! 덤하우스 숙박 후기 - J1-외도1 편

 

오늘도 안전하세요?!ㅎㅎ

오늘은 알만한 사람들만 찾아간다는! 덤하우스에 다녀온 숙박후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주도 숙박하면 펜션, 게스트하우스, 민박, 호텔 등등 종류가 많이 있지만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숙박시설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덤하우스는 메스컴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빈집'을 활용하여 사람이 거주하지 않는 신축, 미분양, 공실, 공가 등 빈집을 등록받아 덤하우스로 운영하고 있어요! 에어비앤비가 빈방을 등록받아 운영을 한다면 덤하우스는 조금 더 큰 개념으로 빈집을 등록받아 운영한다고 해요! 따라서 거의 모든 숙박시설이 독채로 운영되고 기존에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과 달리 내집에 쉬다 가는 것처럼 편하게 숙박을 할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제가 다녀온 외도지점은 제주도민이 직접 살고 있던 집을 리모델링하여 제주도의 향수를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매일 익숙했던 펜션, 호텔만 가다가 단독주택을 통째로 빌려서 숙박하니 내집에 있는 편안함 이라고 할까?!ㅎㅎ 현대식에 조금은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이나 가족여행으로 가기에는 정말 좋을것 같아요!

 

 

짠! 먼저 덤하우스 외도지점에 소개를 먼저 해드릴께요!

 

■ 위치 : 제주공항으로 부터 약 7km (20~30분 이내)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계명길 36

■ 금액 : 15만원 이내(1박 기준, 인원제한없음, 렌트카 제공)

■ 부대시설 : 바베큐장, 카페테리아, 북카페, PC(인터넷 가능), 대형TV

■ 편의시설 : 냉장고, 전자렌지, BBQ그릴, 세탁기, 수건, 칫솔 등등(몸만 가져도 될 정도로 호텔 이상의 편의시설이 다 있어요!)

 

음.. 먼저 가장 좋았던 점은 수건이 엄청 많았어요!ㅎㅎ 일회용 칫솔부터 치약까지 인원수에 맞게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호텔과 펜션을 섞어 놓은 느낌이랄까? 보통 펜션갈때는 이것저것 일회용품 챙기기가 바빴는데 여기는 정말 몸만가도 될 정도로 없는거 빼고 다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ㅎㅎ 또 제주도 여행가면 렌트가 제일 걱정인데! 렌트 역시 미리 예약하면 한방에 해결! 덤하우스만 있으면 제주도 여행은 몸만가도 될 정도로 손님이 불편했던점을 많이 신경쓰는것 같아보였어요!

 

 

주방의 모습인데! 밥솥, 전자렌지, 커피포트, 냉장고 등등 모두 준비되어있고! 특이하게 군대 있을때 사용했던 식판이 있는데 여기에 채소나 쌈장 같은거 덜어서 먹기 좋았고 아이들이 있는 집은 요기나게 사용하실 것 같았어요!

 

 

바베큐를 안해먹더라도 실내에 버너와 부탄가스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비오는날에도 문제없어요!

보통 이런건 다 손님이 준비해가는데 왠만한건 다 있다보니 신기했어요!

 

 

저희는 가는날 비가내려서 이렇게 전기그릴에 제주도 흑돼지를!! 냠냠ㅎㅎ 저기 좌측에 식판 보이시죠?? 정말 요기나게 사용했습니다ㅎㅎ 사장님의 센스!!

 

 

덤하우스 J1-외도1지점은 방이 무려 3개!!! 뜨거운 물도 너무나 잘나오고 조금 쌀쌀한 날씨였는데 보일러가 어찌나 따듯하던지!! 난방역시 좋았어요! 지금 보시는 사진이 큰방사진이에요!

 

 

여기는 2번째 방이에요! 이방에는 PC가 설치되어 있어서 간단한 웹서핑이나 업무처리를 할수있어요!

 

 

여기는 3번째 방인데! 온돌방이에요!

 

 

마지막으로 덤하우스 외도지점에는 마당이 있는데! 상추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네요!ㅎㅎ

여기서 바베큐파티도 가능해요!

 

1박 2일로 다녀온 덤하우스 외도지점!

정말 오랜만에 내 집같은 숙소에서 편하게 힐링하고 왔어요!

익숙한 펜션이나 호텔 보다는 이제 내집 같이 편안한 덤하우스에 한번 다녀와 보시는게 어떨까요?

 

홈페이지 : http://www.덤하우스.com/

연락처 : 1666-7904

지금까지 제주도 힐링여행 덤하우스 숙박 후기였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