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산오토캠핑장 방문후기

 

 

 

왕산오토캠핑장 방문후기 - 을왕리 힐링여행 1탄

 

 

 

안전하세요~?! 모처럼 일상 포스팅을 하게되네요!ㅎㅎ

일전에 느티나무 캠핑장 포스팅을 한번 한적이 있는데! 올해는 휴가를 못가서 가까운 을왕리로 캠핑의 향기를 느끼러 다녀왔어요!ㅎㅎ 캠핑은 고생하는 맛이라면 글램핑은 음..??!!

 

매번 캠핑장비를 들고 직접 타프치고 텐트치고 고생했었는데! 이번에는 카라반을 빌려서 다녀오니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캠핑도 글램핑도 각자의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캠핑을 추천!!

 

요즘 캠핑장, 오토캠핑장, 글램핑 등등 많이 생기고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왕산오토캠핑장은 왕산 해수욕장 바로 근처(도로 5분)에 있어서 여름에 가기 정말 좋았어요! 주말에 갔더니 숙박비가 ㄷㄷ..

 

그럼 지금부터 왕산 오토캠핑장 카라반 여행기! 시작해 볼께요~~

 

왕산오토캠핑장 전경

저는 야놀자 어플을 이용해서 스페셜 카라반 4번을 예약했어요!

사진은 캠핑장 출입구 사진이에요~

 

왕산오토캠핑장 카라반

짠! 사진은 스페셜 카라반이에요! 카라반 앞 데크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즐길 수 있어요!

 

왕산오토캠핑장 오토캠핑장

아직 여름이라 직사광선을 피하기 위해서 차를 카라반 옆으로 주차했어요!

1사이트당 1대씩 주차할 수 있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왕산오토캠핑장 카라반 경고

저는 안전하는 사람이니 경고표지를 주의깊게 살펴봤어요!ㅎㅎ

텐트안에서 캠프파이어를 하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그릴 사용 시 환기역시 필수!!

 

왕산오토캠핑장 데크

카라반 앞에 데크와 바베큐를 할수 있게 식탁이 있어요!

데크에 불꽃이 튈 수 있으니 화로나 바베큐는 데크 밖에서 구워야 해요!

 

왕산오토캠핑장 콘센트

야외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게 콘센트가 카라반 뒤에 설치되어 있고!

콘센트 함에 붙어있는 스위치를 켜면 야외 전등이 켜져요! 밤에 바베큐 해먹을때 스위치를 'ON' 하시면 되요!

 

지금부터는 가장 궁금해하시는 카라반 내부를 소개해 드릴께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1

먼저 카라반 문을 딱 열면 좌측으로 간이쇼파와 식탁이 있어요!ㅎㅎ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2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3

그리고 우측으로는 침대와 창문이 있어요!

에어컨과 TV모두 있으니 여름에도 걱정없어요!

 

왕산오토캠핑장_침실

가장 중요한 침대! 둘이서 자기에는 넉넉해요! 이불도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면되겠죠?ㅎㅎ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냉장고

카라반 내부에 소형 냉장고가 있는데 냉동실은 용량이 적어서 얼음이나, 냉동음식은 많이 넣을 수 없어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냉동실

왕산오토캠핑장 방문전 간단하게 마트에서 장을 보고 냉동새우랑 맥주만 냉동실로 ㄱㄱ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밥솥

밥솥도 있는데! 요즘 즉석밥이 대세인지라..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선반

선반에는 앞접시랑 컵이 준비되어 있구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주방

주방은 인덕션렌지와 싱크대, 세재 등 다 준비되어 있으니 별도로 준비해가지 않으셔도 되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서랍장

싱크대 서랍장에는 냄비, 칼, 수저, 가위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소화기

카라반 출입구 측면에 소화기도 비치되어 있으니!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위치를 파악해주세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샤워실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화장실

마지막으로 캠핑은 씻는거랑 화장실이 불편해서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카라반 내부에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모두 설치되어 있어요! 조금 좁기는 하지만 1~2명이서 간단하게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왕산 해수욕장이랑 가깝다 보니 캠핑장 외부에 별도의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으니 좁으시면 캠핑장 시설을 이용하셔도 되요~

※ 주의사항!! 펜션이나 호텔처럼 수건은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수건과 치약·칫솔세트는 챙겨가셔야 해요!!

 

왕산오토캠핑장 실내_야경

끝으로 왕산오토캠핑장 야경이에요! 열심히 바베큐를 굽고 있네요ㅎㅎ

저녁식사에 관한 포스팅은 을왕리 힐링여행 2탄에서 소개해 드릴께요!

 

지금까지 을왕리 힐링여행 1탄! 왕산오토캠핑장 방문후기를 소개해 드렸어요~

오늘도 안전하세요!!

 

 

 

■ 상호 : 왕산가족 오토캠핑장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423번길 42

■ 주변관광지 : 왕산해수욕장(도보 5분), 을왕리 해수욕장(차량 10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