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주역 돼지연구소

 

 

안전하세요?! 오늘은 언주역 근처 삼겹살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역삼역, 언주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언주역 맛집] 더덕삼겹살을 먹어보자! - 돼지연구소

 

언주역 더덕삼겹살 - 돼지연구소

 

회사가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퇴근 후 방황하다 언주역 근처까지 내려왔네요!ㅎㅎ

삼겹살이 생각나는 밤이라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왠지 맛집 느낌이 풀풀 풍기는 돼지연구소에 들어갔어요!

 

언주역 더덕삼겹살 - 돼지연구소 실내

 

실내는 크게 넓지 않지만 친구나 직장동료들 3~4명 정도가 가서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언주역 더덕삼겹살 - 돼지연구소 메뉴

 

삼겹살보다는 모듬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하는것 같았는데! 우선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더덕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가격은 180g에 만오천원이네요! 삼겹살에 더덕 그리고 된장찌개가 엄청 크게 나오더라구요!

 

언주역 더덕삼겹살 - 돼지연구소1

 

사진 처럼 삼겹살와 더덕을 맛있게 구워주고!

 

언주역 더덕삼겹살 - 돼지연구소2  언주역 더덕삼겹살 - 돼지연구소3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에 쏙쏙!ㅎㅎ

돼지연구소는 조금 특이한게 인데스 소금, 갈치 속젓, 생와사비가 별도로 나오구요! 고깃집 생명인 된장찌개가

생각보다 크고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더불러 직원분들의 친절함 까지!

 강원도산 더덕과 삼겹삽이 생각 난다면 언주역 돼지연구소를 한번 들려보세요~

 

 

■ 상호 : 돼지연구소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14길 14(논현동 233)

■ 도보 : 언주역 4번 출구에서 약 200미터(5분 이내)

■ 전화번호 : 02-6053-901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