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산오토캠핑장_바비큐 파티

 

 

 

왕산오토캠핑장 바베큐 후기! - 을왕리 힐링여행 2탄

 

 

 

안전하세요?!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저녁에 먹은 바베큐 후기를 포스팅해볼께요!

을왕리 캠핑장 또는 왕산오토캠핑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URL을 참조해주세요!!

 

왕산오토캠핑장 방문후기 → URL : http://aysafe.tistory.com/151

 

 

그럼 지금부터 왕산 오토캠핑장 바베큐 포스팅을 시작해 볼까용??!!

 

왕산오토캠핑장_바베큐 위치

먼저 영종도에 위치한 왕산오토캠핑장은 카라반 앞에 데크가 있는데 데크에서는 화재위험이 있기 떄문에 아래 사진과 같이 데크 앞에서 바베큐를 해먹어야 합니다!ㅎㅎ

 

먼저 캠핑장을 가기 전에 마트를 들려 이것저것! 요즘은 소주보다 사게가 좋아서 준마이750도 한병 준비했습니다!ㅎㅎ 캠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고 도로보 5분 거리에 마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ㅎㅎ

 

저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 마트에 한번가면 별거 안산것 같아도 8만원이 훌쩍 넘네요ㅜㅜ

 

캠핑요리에 단골인 오겹살 반근, 버섯, 베이컨, 떡, 사케1병, 맥주 4캔, 김치, 음료수, 복숭아, 새우, 물, 야채 ㅋㅋㅋ 적다보니 많네요ㅋㅋ 이렇게 8만원치 장을 봐서 캠핑장으로 출발했어요!ㅎㅎ

그리고 요즘 삼겹살과 비빔면이랑 같이 먹는게 유행이라고해서 팔*비빔면도 하나 사갔어요ㅎㅎ

 

왕산오토캠핑장_베이컨말이

바베큐 파뤼~ 전에 재료손질을 했어요! 베이컨 떡말이!

 

왕산오토캠핑장_새우구이

생(?) 죽은 새우 소금구이! 만원에 한팩이라 사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ㅎㅎ

 

왕산오토캠핑장_야채

청양고추와 마늘! 깻잎! 그리고 버섯을 준비해요!ㅎㅎ

 

왕산오토캠핑장_화롯대1

 

왕산오토캠핑장_화롯대2

아까 처음에 말한 위치에 화롯대를 펴고 본격적으로 바베큐 준비를!!

※ 저는 화롯대가 있어서 직접 숯과 토치와 다 준비해갔는데! 없으시면 2만원에 캠핑장에서 대여할 수 있어요~

 

왕산오토캠핑장_바베큐

 

왕산오토캠핑장_바비큐

화롯대 숯에 불을 지피면 이렇게 고기와 감자와 버섯을 구워줘요!ㅎㅎ 또 먹고싶네요~ㅋㅋ

 

왕산오토캠핑장_바베큐 파티

삼겹살을 먼저 굽고 베이컨 떡 말이와 남은 버섯과 감자를 타지 않게 구워줘요~ㅎㅎ

일회용 석쇠는 캠핑장에서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왕산오토캠핑장_비빔면

제가 앞서 말씀드린 요즘 유행하는 비빔면도 재빠르게 끓이고! 삼겹살과 김치와~ 냠냠!ㅎㅎ

무엇보다 야외에서 먹으면 선선한 바람도 기분 좋고 술도 안취하죠?!ㅎㅎ

 

이렇게 1박 2일 영종도(을왕리) 왕산오토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여러분들고 이번 주말에는 좋은 사람들과 이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마지막으로 불쑈!! 고기 엄청 못구워요ㅜㅜ

 

 

 

■ 상호 : 왕산가족 오토캠핑장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423번길 42

■ 주변관광지 : 왕산해수욕장(도보 5분), 을왕리 해수욕장(차량 10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