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림 이자카야_KUMONECO

 

안전하세요?! 오늘은 신림역에 새로 생긴 이자카야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집근처에 새로 오픈을 해서 우연히 가게되었는데! 완전 대!박!!! 두번 대박!! 이유가 뭘까요?!ㅎㅎ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신림역 이자카야! GO~!

 

 

 

[신림역 이자카야] 세로이무시를 먹어보자! - 쿠모네코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정말 우연히 발견한 그곳! 직원 생일이라 뭘 먹을까 고민하다 조금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고 싶어서

이자카야를 찾던 도중 환하게 드루와~ 드루와~ 하는 곳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1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2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기대반 설렌반으로 입장!

건물 좌측에 출입구가 있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쿠모네코(KUMONECO) 이자카야가 있어요!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생맥주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흡연실

 

쿠모네코(KOMONECO) 출입구 맞은편에 흡연장소가 있어요!

생맥주는 카스, 레드락, 호가든, 코젤다크를 팔고 있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가오픈 상태라 임시 매뉴판으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내일 정식 오픈한다고 하는데 집 근처니 조만간 다시한번 가봐야 겠어요!

재 방문 하니 임시메뉴판에서 정식 메뉴판으로 변경되었네요 ^^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과일볼 샐러드

 

먼저 가장 좋았던 부분은 과일볼이라는 샐러드는 처음에 가져다 주셨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딸기, 망고, 야채 등등 샐러드를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혼자 거의 먹은것 같아요!

추가는 4천원인데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인것 같아요!

서비스 메뉴가 아니고 사이드 매뉴로 시켜 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대로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가격은 5천원!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세로이무시

 

음.. 제가 처음에 완전 대박이라고 말씀드린 부분이! 집 근처에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은 것도 있지만ㅎㅎ

가오픈 상태라 매뉴를 공짜로!! 준다고 하셔가지고! 잉?! 진짜??

그래서 어떤것을 먹을까 고민하던 와중에 직원분이 가장 비싼걸로 시키라고ㅋㅋ 하셔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세로이 무시?! 를 시켜봤어요!

가격은 3만원!

 

음.. 그렇다면 세로이 무시가 뭐냐?!!

일종의 샤브샤브 개념이랑 비슷한데 물 대신 스팀으로 쪄서 먹는 요리였어요!

차돌, 감자, 고구마, 버섯, 각종 야채들이 들어있는데 커플끼리도 정말 좋을 것 같고 2~3명이서

소주나 사케와 함께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더라구요! 잘시켰구나 했어요!!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명란해물 짬뽕나베

 

그런데.. 저희는 6명이서 방문한 관계로.. 배가고팠어요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명란해물짬뽕나베를 시켰어요! 수주에는 국물안주가 있어야죠!!

맛은 너무 맵지는 않고 시원하고 좋았는데, 짬뽕나베인데 면사리는 없더라구요?

추가로 주문은 가능하다고 하니까 주문하실때 면사리 추가요?! 라고 말씀하세요~~

가격은 1만8천원이에요!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소시지, 감자튀김

 

열심히 먹었는데, 남자 6명이 먹다보니 조금 부족해서 소세지 감자튀김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잔슨빌 소세지 처럼 소세지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것도 있고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왔어요~

가격은 1만5천원!!

이러다 전 매뉴를 다 먹는거 아닌가요?!ㅎㅎ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명란가라아케 1  [신림 이자카야] KUMONECO 명란가라아케 2

 

매뉴 3가지를 클리어하고 마지막으로 명란 가라아케를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나가려고하는데!

오늘 가오픈이라 전체 안주가 무료라고!! 술 값만 계산하시면 된다고 말씀하셔서

진짜 저렴하게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잘 먹고 왔어요!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어요!

커플이나 호감있으신 썸남, 썸녀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세로이무시와 사케를 드셔보세요~ 완전 추천이에요!ㅎㅎ

 

 

 

■ 상호 : 쿠모네코(KOMONECO)

■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5길 49 (신림동) 2층

■ 도보 : 신림역 5번 출구에서 약 250미터 (5분 이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