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경기도 시흥을 많이 가네요!ㅎㅎ

저희 회사근처에도 이태리 부대찌개라고 맛집이 있는데! 정왕역에도 부대찌개 맛집이 있다해서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ㅎㅎ

 

 

정왕엿 맛집 - 시흥 부대찌개! 모박사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의정부 부대찌가가 제일이고 닭갈비는 춘천 닭갈비가 제일이라 하지만!

요즘 워낙 체인점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ㅎㅎ

 

모박사 부대찌개  정왕동 부대찌개

 

먼저 오늘의 맛집은 정왕역 앞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정왕역(4호선) 1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시흥 모박사 부대찌개

 

실내는 좌식으로 신발 벗고 앉아서 먹으셔야해요! 테이블이 별도로 없네요ㅜㅜ

구두 신고오거나 신발벗기가 곤란한 날은 피해야 하겠어요!

 

모박사 부대찌개 매뉴  모박사 부대찌개 매뉴판

모박사 부대찌개는 부대찌개랑 부대전골이 있는데 차이점은 햄종류(추가 재료)가 차이가 나구요!

부대전골을 시키면 라면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근데 부대찌개는 공기밥이 포함이고 부대전골은 별도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부대전골 2인분이랑 공기밥 2개를 주문했어요!

 

모박사 부대찌개_상차림  모박사 부대전골

기본셋팅은 이렇게 3가지 반찬과 라면이 나오고!

부대전골이 셋팅 됩니다!

계속 끊는 동안 잉? 부대전골이 맑은 국물이네?? 착각을ㅎㅎ

 

정왕동 모박사 부대전골  시흥 모박사 부대전골

 

안에 국물을 훠이~훠이~ 저어주니 역시 빨개요!!

파도 많이 들어가서 생각보다 시원한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보글보글 부대찌개가 생각나네요ㅎㅎ

 

시흥 맛집 모박사 부대전골

 

ㅎㅎ 추가로 시킨 차조밥과 함께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처음에는 조금 싱거?웠는데 끊이면서 먹으니까 생각보다 칼칼·시원하고 양이 많은지 둘이서 라면도 못먹고

찌개랑 밥만 먹고 나왔네요ㅎㅎ

 

침넘어 가시라고 보글보글 부대찌개 동영상 공개!

 

 

이제 여름도 거의 다 지났는데!

선선한 저녁 정왕역 근처시면 시원한 부대찌게 한번 먹어보세요~

 

 

■ 상호 : 모박사 부대찌개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416 월드프라자 1층 (정왕동 2327-1)

■ 도보 : 정왕역(4호선) 1번 출구에서 3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