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신림역 맛집] 춘천골 숫불닭갈비 추천

안전하세요? 2018. 9. 9. 10:00

신림역 맛집_춘천골 닭갈비

 

 

안전하세요?! 일반 닭갈비는 가라! 요즘은 숯불 닭갈비가 대세라고 하죠?!ㅎㅎ

오늘은 신림역 근처 알만한 사람들만 안다는 숫불 닭갈비집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좀 매운걸 좋아하는 편인데 이집은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신림역 맛집! 춘천골 숯불닭갈비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전경

 

신림역 맛집 답게 간판이 따로 없어요!ㅎㅎ 사진을 보고 잘 찾아가셔야 해요~

춘천골 숯불 닭갈비는  신림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대기판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실내

 

신림역 맛집답게 대기판이 딱!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에 저녁시간에 가시면 조금 웨이팅이 있을수 있어요!

그 만큼 맛집이라는 이야기겠죠?ㅎㅎ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매뉴판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빌지

 

숯불닭갈비 전문점 답게 닭갈비랑 닭목살 밖에 없어요! 가격은 9천원이에요!

떡사리는 별도로 매뉴에 없는데, 따로 추가하실 수 있어요!

같이 나오는 매콤소스에 찍어먹으면 떡꼬치를 먹는 느낌이랄까?ㅎㅎ 맛있어요!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된장찌개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반찬

 

된장찌개는 천원이라 부담없이 시킬수 있는데.. 음.. 여기 된장찌개는 일반적인 찌개 맛이 아니고 조금 다른 향 같은게 나던데 제 입맛에는 좀 안맞았던것 같아요! 뭐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ㅎㅎ

반잔으로 계란 장조림이 나오는데 계속 리필해서 먹었어요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명이나물? 도 나오고 마늘도 나오고!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

 

춘천골 닭갈비는 직원분이 잘라주고 구워주셔서 너무 좋아요! 먹기만 하면되니까ㅎㅎ

저는 떡사리를 꼭 시키는데ㅋㅋ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지글지글!ㅎㅎ 닭갈비를 굽고 있어요!

 

 

신림맛집 춘천골 닭갈비_먹사

 

이렇게 매콤소스에 딱! 찍어 먹으면ㅎㅎ 음식점은 역시 특별한 소스가 단골을 만드는 중요한 요소인것 같아요!

숯불 닭갈비를 좋아하시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신림역 춘천골 닭갈비를 한번 방문해보세요!

 

 

■ 상호 : 춘천골숯불닭갈비

■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7길 46 (신림동 1433-128)

■ 도보 : 신림역(2호선) 5번출구에서 5분 [약 300미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