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왕동 맛집_자금성

 

 

오늘은 런닝맨을 촬영했다는 정왕동에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TV보다가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에서 짜장면을 요리하는걸 보고 급 땡겨서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짜장면이야!! 하고 정왕동 주변에 맛있게 잘하는 중국집이 어딘가~ 검색을 해보다가 런닝맨을 촬영했다는 자금성으로 결정하고 출발했어요~

 

 

정왕동 중국집 - 시흥 맛집! 자금성 방문기

 

 

정왕동 중국집_자금성

 

저는 짜장면이 급 땡겨서 왔는데 짜장 보다는 짬봉이 맛집인것 같아요??ㅎㅎ

한우 사골 육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저는 원래 짜장 Vs 짬뽕하면 짬뽕파인데!

그래도 오늘은 짜장면을 먹으러 왔으니! 짜장면으로ㅎㅎ

 

 

정왕동 중국집_런닝맨 촬영  정왕동 중국집_주차장

 

정문 측면에 런닝맨 촬영 현수막이 걸려있네요!ㅎㅎ

주차장은 좌측에 지하주차장이 있는데! 저는 만차라서 정왕역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ㅜ

1시간에 3천원..ㄷㄷ

알고보니 짜장면이 4천원인데 주차비가 3천원ㅜㅜㅋㅋㅋㅋ

 

 

정왕동 중국집_실내  정왕동 중국집_실내2

 

실내는 좌식 테이블과 입식테이블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정왕동 중국집_메뉴판

 

매뉴판이에요! 가격이 참 착하네요ㅎㅎ

주문할 때까지 짬뽕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짜장면과 런닝맨에 나왔던 수제비 짜장을 선택!

그리고 탕수육도 빠지면 서운하겠죠?! 추가로 미니탕수육도 주문했어요~

매뉴 고르셔서 카운터에가서 선불로 결제하시면 되요~

그리고 반찬, 그릇, 수저, 물등은 모두 셀프에요~

 

 

정왕동 중국집_짜장면  정왕동 중국집_수제비짜장

 

짜장면과 수제비 짜장이에요! 먹음직스럽죠?ㅎㅎ

 

 

정왕동 중국집_미니탕수육  정왕동 중국집_주문완료

 

미니 탕수육까지해서 주문한게 모두 나왔네요!

자금성은 고속도로 휴게소처럼 주문할 때 번호표를 줘요~

번호 부르면 직접 가지러 가시면 되요!ㅎㅎ

 

 

정왕동 중국집_불짜장면

 

그럼 어디한번 먹어볼까요?!ㅎㅎ

음... 저는 역시 짜장보다는 짬뽕..을..ㅋㅋ

다음에는 얼큰 돼지짬뽕을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 겠어요~

경기도 시흥이나 정왕동 근처에 중국집을 찾으시면 자금성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 상호 : 자금성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415 역전프라자 1층

■ 도보 :  정왕역(4호선) 1번출구에서 약 300미터(5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