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왕동 배달_감성낙곱새

 

 

여러분 안전하세요?!ㅎㅎ

이제 가을이 오고 있나봐요!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네요~ 덥다 덥다 했는데 벌써 가을이ㅋㅋ

저녁에 날씨도 쌀쌀하고, 나가기도 귀찮아서 배달앱을 보다가 칼칼한 국물이 있는게 땡겨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배달음식은 워낙 호불호도 갈리고, 가끔?! 아니 자주 입맛에 안 맞는 음식도 배달되서ㅜㅜ

특히 갈비찜 같은 경우 배달 음식집은 맛있는데를 본적이 없네요ㅜㅜ

뭐! 여튼 그렇게 해서 배달앱을 보다가 후기도 좋고! 버너도 같이 배달된다고 하길래 반신반의? 도전을 해봤습니다! 버너와 배달통은 배달 후 2시간 이후에 수거해 간다고 해요!!

 

 

정왕동 배달맛집 - 감성낙곱새를 먹어보자!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매뉴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조리법

 

배달앱을 통해 주문을! 조리가 되서 오는게 아니라 20분만에 로켓배달?!ㅎㅎㅎ

전단지에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요,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 과연 그럴까요?!ㅎㅎ

 

낙곱새는 낙지와 곱창과 새우! 낙소는 낙지와 소고기가 들어가는 전골요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추가메뉴로 공기밥(천원), 라면사리(천원), 탄산음료 500ml(2천원)에 추가가 가능하고!

주류도 배달이 가능해요~~

 

저는 볶음밥 포함인줄 모르고 공기밥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기본 구성에 볶음밥용 공기밥과 김가루가 포함되어있어요!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버너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기본

 

짠! 버너에서 광이나네요! 음식점의 청결상태를 볼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죠!

돌려 쓰긴해도 이렇게 깨끗하게 배달이되면 신뢰도가 업!!ㅎㅎ

주문을 하면 전용 버너와 전용용기에 담겨져서 배달되요!

낙지, 곱창, 대창, 수제비, 당면사리! 그리고 낙곱새 전용 소스! 반찬은 단무지랑 김치가 같이 왔어요ㅎㅎ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조리전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요리중

 

이제 조리법처럼 뚜껑을 닿고 5분간 팔팔팔! 끓여 줘요~

 

 

 

납곱새가 끓고 있어요!ㅎㅎ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조리중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조리완료

 

그다음 뚜껑을 열고 8분간 더 팔팔팔!ㅎㅎ 비주얼 보세요?!ㅎㅎ 맛있겠죠?

처음에는 조금 밍밍?! 했는데 조리법 처럼 약 12분? 정도 끓이니까! !!!! 이맛이야ㅎㅎ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소스양을 조절하시면 좋을 것 같고!

저 같이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칼칼하니 딱 좋아요!ㅎㅎ

 

 

정왕동 배달 감성낙곱새_볶음밥

 

끝으로 건더기를 걸러내고 볶음밥을 싹싹!ㅎㅎ

가끔 전골요리가 생각나시는 분들은 감성 낙곱새를 한번 주문해보세요!

저는 다음에는 감성 낙소로 한번 더 먹어봐야 겠어요~

 

 

■ 상호 : 감성낙곱새(시흥점)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298-6 1층

■ 전화번호 : 031-432-5163

■ 배달시간 : 오전 11:00 ~ 밤 12:00

■ 배달지역 : 정왕동, 신길동(삼익아파트 쪽), 시화지구(공단), 시흥시청, 배곧신도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