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년불고기-산더미물갈비 맛집 추천해요!

안전하세요!

저번주에 백년불고기물갈비 신포점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보낸 사진에 홀려서 인천에 신기한 불고기 집이 있다고 해 고고! 백년불고기물갈비는 체인점이라서 아마 신포점 말고도 주위에 매장 찾아보시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친구들이 보내줬던 사진은 소곱창 물갈비였는데 소곱창으로 먹을지 그냥 물갈비로 먹을지 고민하다가 산더미라는 이름에 더 끌려서 오늘은 산더미 물갈비로 주문을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산더미 물갈비는 저 밑에 있어요!

 

 

 

위에 사진은 바로 친구가 자랑했던 소곱창 물갈비 사진이에요 이 사진 때문에 인천까지 왔습니다.

와 소곱창인데 위에 고기봐요 ㅠㅠ 사랑해요 백년불고기물갈비!!!반찬은 무말랭이, 백김치, 어묵볶음, 샐러드, 동치미!!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한 점씩 샤브샤브 느낌으로 소스에 찍어 먹고~

먹다 보면 버섯도 떡도 갈비도 곱창도 익어서 푸짐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얘기만 듣기엔 어떤 느낌인지 모르니 직접 먹어볼게요!

 

 

 

산더미물갈비에 소곱창 추가 하하하 먹으려면 푸짐하게 먹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크... 사장님 센스~~ 

넌 먹을떄가 이뻐라니,,,, 고기 고정용 같지만 그냥 기분 좋아요!

 

 

 

손가락 하트라고 했는데... 하트처럼 안 보이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다 생고기 사진만 있는 이유는.. 너무 맛있었거든요ㅠㅠ 매콤한 국물이라 그런지 진짜 끝까지 맛있었어요 (맵찔이 기준 매콤이에요..ㅎ) 산더미 물갈비에도 당면, 버섯, 떡, 갈비, 콩나물, 미나리 등등... 진짜 배불렀어요!!

 

 

 

 

배불러도 포기할 수 없는 건..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맛있어서 다들 한 수저씩 먹은 다음에 찍어버렸어요ㅠㅠ

체인점이니까 한번씩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이에요! 남은 일주일도 파이팅하세요!!

 

 

■ 상호 : 백년불고기 신포점

■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39번길 23-1 1층

■ 도보 : 정왕역(4호선) 3번 출구에서 5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