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 맛집 - 화성행궁 민속주점 맛집!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은 수원 화성행궁에 다녀왔어요~

수원 화성행궁이 수원의 야경 명소 중 하나라는 사실 다들 알고계신가요~?

산책하기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조명도 너무 이쁘고 볼 것도 먹을 것도 많았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지만 실제로 보면 더~ 예쁜 것 같아요!

 

저는 행궁이라고해서 재미없고 딱딱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화성행궁을 행리단길이라고 하기도 한데요!

예쁜카페나 맛집도 진짜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화성행궁 전 맛집으로 유명한 산적을 다녀왔답니다.

가게는 화성행궁 카페거리 쪽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조금 어려우실 수 있어요!

산적은 농협 바로 뒤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인테리어가 진짜 특이하고 예뻤어요!

모든 인테리어가 다 나무로 되어 있어요!

여기는 전통민속주점이야! 이느낌 딱 느껴지는 인테리어 같지 않나요 ㅎㅎ

나무나무 느낌

 

 

이 메뉴판 사진은 못찍어서 네이버지도에서 가져왔어요! 많있는 메뉴 진짜 많죠 ㅠㅠ

민족주점이 요리는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역시 민족주점은 전이 최고죠!

두부김치도 먹고싶고 어묵탕도 먹고싶고

포스팅하면서도 자꾸 생각납니다 ㅠㅠ

저희는 스페셜 치즈감자전이랑 스페셜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스페셜이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저희는 스페셜 치즈감자전이랑 스페셜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스페셜이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위에 사진은 스페셜치즈감자전이에요! 생각보다 사이즈도 진짜 크더라구요!

흘러내리는 치즈보이시나요?? 치즈가 너무 많아서 느끼하지만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요!!

 

 

 

얘가 스페셜해물파전!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파전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해물이 진짜 많이 들어가서 두꺼워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화성행궁 산적추천 드릴게요~~~

 

■ 상호 : 산적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7-6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