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츠팟 게임카페

 

 

 

경기도 시흥 데이트 추천 - 레츠팟 게임카페(VR카페)

 

 

오늘도 안전하세요?!

네 그렇습니다. 요즘 핫하다는 VR카페를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ㅎㅎ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레츠팟 게임카페를 다녀왔는데요! VR게임 외 실내양궁, 사격, 야구 피칭, 다트게임 등이 있어요!

 

레츠팟게임카페 입구

먼저 게임카페 입구에요! 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로49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시화병원 근처에 있으니 모르시면 시화병원이요~ 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

주차장을 별도 지하주차장이 있고 건너편에 유료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레츠팟게임카페_입간판

입구에 이렇게 입간판이 설치되어 있어요! 음료, 맥주도 판매하니 친구들과 친목도모로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레츠팟게임카페_매뉴판  레츠팟게임카페_안내판

실내에 들어가면 이렇게 매뉴판이 있어요!

 

VR GAME체험(20분) - 6,000원

VR GAME체험(40분) - 10,000원

VR GAME체럼(60분) - 15,000원

VR + 양궁(9발) + 사격 + 피칭 - 13,000원

양궁(9발) - 4,000원

양궁(18발) - 7,500원

사격(27발) - 3,000원

피칭(9구) - 2,000원

다트(8R/10R) - 1,000원

무제한 이용권(60분)/다트 제외 - 15,000원(경품 없음)

무제한 이용권(120분)/다트 제외 - 25,000원

 

저는 무제한 이용권으로 고민하다가 처음이고 한번씩 체험해 보기 위해

VR + 양궁 + 사격 + 피칭 13,000원 코스로 선택했어요!

그냥 하고 싶은거 순서 상관없이 카운터에 이야기 하면 세팅해주시는것 같아요~

 

레츠팟게임카페_음료

또 별도로 음료와 맥주와 간단한 안주도 시켜서 먹을 수 있어요!ㅎㅎ

 

레츠팟게임카페_다트

먼저 간단하게 몸도 풀겸 평소에 술만 마시면?? 즐겨하는 다트를 한번 던져봐요~ㅎㅎ

그냥 천원 넣고 던지시면 되요! 3발씩 총 8라운드로 진행되요~

 

레츠팟게임카페_사격  레츠팟게임카페_사격점수

다음으로 슈팅팡팡! 사격게임인데! 두더쥐를 잡는거랑 표적을 쏘는거랑 2가지 모드가 있어요!

저는 표적을 쏘는 모드로 진행했는데! 6발씩 총 4라운드로 진행되고 마지막 5라운드 3발은 표적이 막 움직여요!ㅎ

4라운드 까지 클리어하고 5라운드에서 1발 성공해서 900점!

800점 이상은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점수에 따라 손 선풍기, 여행용칫솔세트 등이 있어요!

 

레츠팟게임카페_야구피칭  레츠팟게임카페_피칭

다음으로 야구 피칭게임이에요! 총 9번을 던지고 스트라이크존에 들어가면 점수가 올라가는 방식이에요!

끝나면 최고구속과 점수가 나와요~ㅎㅎ

 

레츠팟게임카페_피칭체험1  레츠팟게임카페_피칭체험2

그래서 제가 한번 던저봤어요ㅎㅎ 혼신의 힘을 다해서 던졌는데 105km ㅜㅜ

한번은 힘주고 던졌더니 데드볼도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여기서 주의할 점이 던지다 보면 공이 스크린(센서)에 닿고 있으면 인식을 못한데요ㅜㅜ 던지고나서 야구공이 아래로 잘 굴러오나 확인하셔야 해요~

 

레츠팟게임카페_실내양궁장  레츠팟게임카페_실내양궁점수

다음으로 양궁에 한번 도전해봤어요! 예전에 한번 했던적이 있는데! 몇번 해보니까 감이?? 좀 생기는것 같아요ㅋㅋ

처음보다 뒤로 갈수록 점수가 좋아지죠?! 양궁을 쏘고 모니터를 보고 점수판에 직접 점수를 입력하면되요~

 

레츠팟게임카페_실내양궁

자세가 아주 좋네요!ㅎㅎ

 

레츠팟게임카페_VR게임

이제 마지막으로 VR게임을 체험할 차례네요!ㅎㅎ 20분 코스로 시작할때 타이머를 맞춰 놓으시는것 같아요!

스키게임, 고소공포증 체험, 사격게임 등 종류가 많은데!

가장 익숙한 좀비게임으로 선택!

사진과 같이 방이 2개 있는데 1명씩 들어가서 체험할 수 있어요~

20분? 정말 2분 처럼 지나가더라구요ㅎㅎ

 

시흥이나 정왕동 쪽에 데이트 가시거나 다양한 게임을 한번에 즐기고 싶으시다면

정왕동 레츠팟 게임카페에 한번 다녀오세요~~!

 

 

 

 

■ 상호 : 레츠팟게임카페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로 49 2층 201호

 

■ 도보 : 오이도역 및 정왕역 30분(2k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