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일상] 강원도 영월 느티나무 캠핑장

안전하세요? 2018. 5. 12. 22:58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네요!ㅎㅎ 일에 치여 살다 보니 벌써 여름이 오고 있네요!

오늘은 제가 작년에.. 그리고 재작년에! 재재작년에 여름휴가때 마다 가는 곳입니다! 

 

강원도나 영월쪽에 여행이나 휴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10번 아니 100번 생각해도 여기가 정답입니다!

그럼 2018년 올해 여름휴가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작년에 다녀온 영월 느티나무 캠핑장 방문후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월 느티나무 캠핑장

 

 

 

 

바로 이곳! 저에게 매년 여름 힐링을 주는 그런 장소 입니다!

먼저 간단하게 위치와 예약방법 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 :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내리계곡로 1061

■ 연락처 : 010-9963-0201

■ 예약방법 : 인터넷 사전예약(카페 링크 참조)

- 느티나무 쉼터 카페 방문 후 실시간예약하기를 통하여 사전 예약만 가능

■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zelkova38

 

 

느티나무 캠핑장 소개

 

 

 

먼저 느티나무 캠핑장 같은 경우에는 1캠핑장과 2캠핑장으로 구분되는데 저는 2캠핑장만 계속 방문해서

2캠핑장 기준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의 가장 좋은 장점은 한 여름에 가도 그렇게 덥지 않고, 모기나 날파리 같은게 별로 없습니다.

생각보다 샤워시설이나 개수시설도 잘되어 있고 무엇보내 내리계곡!!

 

 

 

 

정말 깨끗하죠?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드네요!! 빨리 여름휴가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여기가 바로!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 입니다. 

처음에 방문할때는 정말 텐트 하나 달랑 들고 왔는데, 벌써 캠핑 5년차가 되다보니 짐이 많이 늘었습니다.ㅎㅎ

캠핑과 관련된 자세한 포스팅은 다음번에 알려드릴께요!

 

 

 

 

텐트를 치고 나면 이렇게 됩니다만!! 

캠핑 장비나 캠핑용품등에 대하여 포스팅을 시작하면 너무 길어져서

느티나무 캠핑장을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좌측으로 분리수거장과 개수대 그리고 여자화장실 그리고 뒷쪽으로 흡연장소가 있습니다.

 

 

 

 

 

사이트와 가까워서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측면으로는 이렇게 세면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여성분들은 가장 중요한게 샤워시설이겠죠?

제가 여자화장실은 볼수가 없지만, 남자화장실의 경우에는 좌우측에 전용 샤워실이 있습니다.

공용 샤워실이 아니기 때문에 혼자나 가족단위로 어린이들 대리고 씻기가 편합니다.

물론! 온수도 콸콸콸!! 잘 나오기 때문에 샤워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강원도 영월 내리계곡

 

 

내리계곡은 언제나 옳습니다!

어릴때는 바다를 많이 갔고, 20대는 여러 계곡을 다녔지만!

내리계곡은 좋습니다.ㅎㅎ

가족끼리 힐링여행으로는 더 좋습니다!ㅎㅎ

 

 

 

 

제가 여러번 방문했지만 가족단위로 혹은 연인끼리 많이 오시는것 같습니다.

수심도 깊지 않아 어린이 들이 놀기에 적당합니다.

 

 

 

 

이렇게 말이죠!ㅎㅎ

 

 

 

 

다가오는 2018년 여름!

가족들 혹은 연인들과 캠핑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전 당연히!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느티나무 캠핑장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두들 올 여름 힐링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