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다녀왔어요!

 

이날 날씨도 워~~~낙 추웠어가지고

얼어 죽을뻔 했습니다 ㅋㅋ

 

작년보다 훨씬 추운 것 같아요!!

 

아침 11시쯤 도착한 것 같은데

지하 3~5층까지 모두 만차 상태여서

밀어내기 식으로 들어가느라

주차만 30분 걸렸던 것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가...?

어찌저찌해서 겨우 주차 했네요 ㅋㅋㅋ

다행히 게이트 앞에 자리가 나길래

바로 주차한 후 사진 찍었습니다!

 

입/출구가 많고 차도 많은 건물에 들어와서

사진을 안찍어두면

가끔 까먹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선물을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과

구경하러 오시는분들

 

카페에서 담소를 나누거나 데이트를 하러온

다양한 손님들로 북적거렸어요

 

무슨 행사인지는 모르겠는데

크리스마스 관련 행사로

인형같은걸 나눠주는 것 같았어요!

 

어린아이를 동반한 손님들이

주로 줄을 서계셨었습니다 ㅎㅎ

돌아다니다보니 배가 고팠는데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가가고 있더라구요!

 

타임스퀘어 4층부터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었는데

그 중 서가엔쿡이 있어서 오랜만에 방문했네용

 

메뉴판 찍는걸 깜빡해버려서

이름을 까먹었지만

고기는 부드러웠고 그냥 먹으면 담백하지만

양념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달짝지근한 맛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파스타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는데

살짝 매웠네요 ㅋㅋ (맵찔)

 

만족!!

 

점심을 먹고 근처 카페에서

시간 좀 떼우다가 지금 상영중인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영화까지 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여운이 많이 남았던 영화이니

멜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휴지 들고가셔야 합니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카미야 토루에 대해 잊지 말 것”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 ‘마오리’ “내일의 마오리도 내가 즐겁게 해줄 거야”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무색무취의 평범한 소년 ‘토루’매일 밤 사랑이 사라지는 세계,그럼에도 불구하고,다음 날 서로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반복하는두 소년, 소녀의 가장 슬픈 청춘담
평점
7.2 (2022.11.30 개봉)
감독
미키 타카히로
출연
미치에다 슌스케, 후쿠모토 리코, 후루카와 코토네, 마츠모토 호노카, 노마구치 토오루, 미즈노 마키, 하기와라 마사토, 마에다 코키, 니시가키 쇼, 노나미 마호

내일모레 크리스마스네요~!

일요일이라 너무 아쉽지만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상호 : 서가엔쿡 타임스퀘어점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F

■ 연락처 : 02-2638-254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