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리저수지] 뷰가 좋은 정남 마롱 카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일상관련 글을 쓰게되네요...!

요세 일이 너무 바빠서 사진만 찍어놓고 포스팅을 하질 못했네요 ㅠㅠ

날이 추워지기 전에 갔던 곳인데 기억에 남아서 이제 올려보네요

 

지나가다가 몇번씩 봤던 카페였는데 항상 주차되어 있는 차가 많고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브런치 메뉴판들이 보입니다

 

갔을시간에는 브런치가 끝났던 시간대라 간단하게 커피와 빵종류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다시봐도 군침을 돋게하는 비주얼들이네요 ㅠㅠ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코시국 코시국 하던 그때랑은 전혀 다른 모습이죠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무자리에 앉아있다가

창가쪽에 자리가 나오는지 눈치싸움을 했습니다 ㅋㅋ

 

 

그러던 도중 자리가 나길래 후다닥 가서 착석!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ㅋㅋㅋ

 

물위에 놓여져 있는 연꽃잎들이 햇빛에 반사되서 어찌나 예쁘던지

가만히 창가만 보고있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이제 주문해놓은 커피와 빵을 먹어볼 시간!

빵은 찍어놓고 커피는 사진을 안찍어놨군요....

근데 늘 항상 마시는 커피는 곧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였으니 넘어 가도록 합시다 ㅎㅎㅎㅎ

 

크으- 가운데를 갈라보니 바삭한 커피번 안에 부드러운 견과류와 크림이 가득했습니다

한끼식사로 이걸 하나 먹어도 꽤나 든든할 정도였고 맛도 괜찮았어요!

 

나중에 또 가다가 들르게되면 아메리카노와 커비번을 함께 해야겠습니다

그럼 모두 안전하세요!

상호 : 보통리저수지 마롱 카페

■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51 (우)18516

■ 연락처 : 070-7975-10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